금융  금융

미래에셋증권 온라인 VIP멤버십 누적고객 1만 명 넘어서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05-20 17:36: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미래에셋증권의 온라인 우량고객(VIP) 멤버십서비스인 카이로스멤버스 누적고객이 1만 명을 넘었다.

미래에셋증권은 출시 4주년을 맞은 카이로스멤버스가 월간 가입고객 4천 명, 누적 이용고객 1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온라인  VIP멤버십 누적고객 1만 명 넘어서
▲ 미래에셋증권 로고.

카이로스멤버스는 미래에셋증권이 온라인 VIP고객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서비스다.

국내주식뿐 아니라 선물옵션, 해외주식, 해외선물 등 각 상품별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온라인 VIP고객들의 원활하고 성공적 투자를 위해 카이로스멤버스에는 이자율, 수수료 우대뿐 아니라 정기적 보상도 포함된다”며 “영업과 업무를 다양하게 경험한 직원을 관리자로 지정해 업무처리뿐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사항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카이로스멤버스 고객의 요청이 있을 때면 직접 찾아가 투자상담을 진행하거나 주기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열어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등 온오프 채널을 적절히 활용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상화 미래에셋증권 고객케어본부장은 “비대면 고객의 급격한 증가로 다양한 형태의 요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비대면 고객에도 감성적 서비스가 필요하다”며 “고객 요구에 맞춰 온라인가 오프라인을 더한 입체적 서비스로 미래에셋증권 비대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연휴 많은 5월 여행 떠난다면, 손보사 여행자보험 풍성해진 혜택 따져라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