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17일부터 6월23일까지 NH마이데이터 페스타 제4탄 'NH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8월 마이데이터사업 시작을 앞두고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서비스에 반영한다.
NH농협은행은 17일부터 6월23일까지 'NH마이데이터서비스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 인터넷뱅킹이나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에 바라는 마이데이터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심사를 통해 1등 NH포인트 200만 점(1명), 2등 NH포인트 100만 점(3명), 3등 NH포인트 50만 점(6명)을 제공하고 참가상 3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3만 점을 제공한다.
공모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성, 창의성, 혁신성 등을 고려해 심사를 진행한다. 수상작 및 당첨자는 7월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농협은행의 마이데이터서비스에 고객들의 기대와 요구를 직접 듣고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창의적 아이디어를 지닌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고객과 농협은행이 함께 만들어 갈 마이데이터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