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와 SSG닷컴은 7월14일까지 약 60일 동안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하고 두 채널 모두 이용해 쇼핑을 한 고객에게 최대 6만6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 |
이마트와 SSG닷컴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7월14일까지 약 60일 동안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하고 두 채널 모두 이용해 쇼핑을 한 고객에게 최대 6만6천 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SSG닷컴과 이마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 신세계 통합회원으로 로그인 한 뒤 각각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이마트와 SSG닷컴 어느 곳에서든 7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스탬프가 발급된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원 이상 결제 때 사용할 수 있는 3천 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받는다. 이후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스탬프 2개와 SSG닷컴 스탬프 2개를 적립하면 7만 원 이상 결제 때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쿠폰 2장을 받는다. 이후 두 플랫폼의 스탬프를 각각 2개씩 추가로 모으면 5천 원 할인쿠폰 2장을 더 받게 된다.
5번째에 해당되는 이마트와 SSG닷컴 스탬프를 각각 적립할 경우 2만 원 할인쿠폰 2장을 받는데 이는 10만 원 이상 결제 때 사용할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와 SSG닷컴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