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CJ그룹 계열사 대표상품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5-14 11:33: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온스타일이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17일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동안 CJCGV, CJ제일제당, CJ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들을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그룹 계열사 대표상품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
▲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CJ그룹 계열사 제품.

첫 방송은 CJCGV와 준비했다.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럭키박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된 2만8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뉴 비비고 왕교자’도 판매한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상품도 나온다. 

대표적으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가 있다.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 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선보인다.

박정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팀장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라이브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계열사의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