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오! 5월 혜택도 심(心)봤다'는 주제로 '5월 월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
5월 이벤트 주제는 '오! 5월 혜택도 심봤다'이다.
건강식품, 완구, 도서, 여행, 골프 등 생활쇼핑 영역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은 △토이플러스 3만 원 이상 결제 때 3천 원 즉시할인 △KGC 한국인삼공사 3만 원 이상 결제 때 3천 원 즉시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결제혜택 최대 133달러 할인 △무신사 5만 원 이상 무신사페이로 결제하면 3천 원 즉시할인 △솔드아웃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만 원 할인 등이다.
놀이공원, 반려견 테마파크 등 이용혜택도 제공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48%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파크이용권 최대 60% 할인, 국내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전회원 30% 현장 할인, 골핑 10만 원 이상 결제 때 7% 즉시할인, 골프존마켓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형 온라인쇼핑몰, 디지털가전, 패션, 해외직구 등 생활영역의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할인은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쓱닷컴 1천 원 이상 결제 때 7% 즉시할인 △11번가 월간 십일절 7천 원 장바구니 할인 △지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최대 7천 원 할인 △위메프 베이비위크 최대 15% 할인, 투어위크 3~15% 할인 △지그재그 7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 즉시할인 △코오롱몰 2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 즉시할인 △롯데하이마트 하루 최대 30만 원 청구할인 △YES24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4천 원 즉시할인 등이다.
하나카드는 2월부터 하나카드 빅테이터 분석을 통해 월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지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트라이브 매니저는 "고객들이 가정의 달에 쇼핑부담은 낮추고 따뜻한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5월 월간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