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NH주거래우대 외화적립예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월의 행복한 시간 : 오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외화예금 신규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NH주거래우대 외화적립예금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월의 행복한 시간 : 오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NH농협은행 전국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뱅킹앱에서 NH주거래우대 외화적립예금 상품을 100달러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R9 보이스 로봇청소기' 1명 등 모두 10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가입고객 가운데 2009년 1월1일 이후 태어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농협은행 캐릭터 마스크 스트랩 2개와 농협은행 캐릭터 실리콘 지갑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주거래우대 외화적립예금은 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립식 외화예금 상품이다. 만34세 이하 고객에게 0.05%, 자동이체등록을 하면 0.05%, NH주거래 우대적금을 교차 가입하면 0.1%의 우대금리를 각각 제공한다.
김평태 NH농협은행 외환사업부 부장은 "외화예금 가입을 통해 자녀에게 조기 환테크와 경제교육이 가능하고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농협은행의 다양한 외화상품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