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롯데카드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선보인다.
우리은행은 최고 연 7.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매직 적금 by 롯데카드’를 19일부터 원(WON)뱅킹에서 사전예약을 받은 뒤 28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최고 연 7.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매직 적금 by 롯데카드’를 19일부터 원(WON)뱅킹에서 사전예약을 받은 뒤 28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은행> |
이 상품의 판매한도는 10만 좌로 가입기간은 1년, 월 납입한도는 최대 50만 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포인트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5.0%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7.0%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우리은행 오픈뱅킹 가입 및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때 연 0.5%포인트를 제공한다. 특별우대금리로 롯데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기존 고객 연 2.0%포인트, 신규고객 연 5.0%포인트를 더한다.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 매직 적금 by 롯데카드’ 사전예약 판매 및 이벤트를 19일부터 27일까지 원뱅킹에서 진행한다.
사전예약 고객 가운데 모두 1777명에게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중금리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가운데 목돈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고금리 적금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른 기업과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