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매직, 서울 길동채움에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열어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4-16 11:48: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매직이 렌털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브랜드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SK매직이 16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채움’에 SK매직 브랜드 가치와 문화생활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잇츠매직'을 열었다.
 
SK매직, 서울 길동채움에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열어
▲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요리를 주제로 한 음악회가 진행되고 있다. < SK매직 >

길동채움은 SK매직의 모회사인 SK네트웍스가 현대자동차그룹과 협업해 만든 전기차 전용 충전소다. 전기차충전소 외 친환경차량 시승센터, 카페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SK매직은 이날 윤요섭 대표이사, 김필중 마케팅본부장, 김환상 강동지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상덕 길동 동장과 지역주민을 초청해 잇츠매직 공식 개점식을 열었다.

잇츠매직에서는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 등 SK매직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가족과 연인, 친구 등이 함께 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쿡톡, 쿠킹 위드 스타,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요리와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최대 8명(현재 코로나19 상황으로 4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공유주방 ‘길동키친’도 있다.

SK매직은 잇츠매직에서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KBS미디어 사내벤처인 ‘요리인류’와 쿠킹 클래스 등을 진행해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신제품 론칭 행사, F&B 브랜드와 연계 홍보 행사 등을 진행하면서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여은미 SK매직 홍보팀 매니저는 “잇츠매직은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며 “잇츠매직이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아성 흔들린다, 김창한 리니지처럼 단일 IP 리스크 맞나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