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당면 줄이고 야채와 고기 늘린 새 '비비고 왕교자'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15 11:10: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당면을 줄이고 야채와 고기 함량을 늘린 비비고 왕교자를 내놨다.

CJ제일제당은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당면 줄이고 야채와 고기 늘린 새 '비비고 왕교자' 내놔
▲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기존 왕교자를 바꿨다.

만두소를 꽉 채우고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당면을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렸다. 식품연구소에서 개발한 ‘왕교자 전용 만두피’에 생 콩가루를 더했다.

CJ제일제당은 새 왕교자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19일 오후 8시 비비고 유튜브 채널에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한다.

강기문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한국 R&D 센터장, 디팍 군반테 식품연구소 글로벌 카테고리 담당 상무 등이 새 비비고 왕교자를 소개한다.  

19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가수 딘딘씨가 새롭게 바뀐 비비고 왕교자를 알린다.

CJ제일제당은 15일 CJ더마켓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선판매한다. 새 비비고 왕교자는 4월 말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채널에서 판매한다.

비비고 왕교자는 2013년 12월 출시돼 2015년부터 냉동만두부문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1900억 원에 이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왕교자는 냉동만두를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바꾸고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 K-푸드 열풍을 이끈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은 차별화한 제품과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