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 새 제품 2종 선보여

김하민 기자 hamkim@businesspost.co.kr 2021-04-14 19:05: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 플러스 기억력케어 알티지(rTG)오메가3' 등 항노화 기능성을 높인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  새 제품 2종 선보여
▲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 플러스 기억력케어 알티지(rTG)오메가3' 등 항노화 기능성을 높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의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이 담겼는데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비타민 및 미네랄 5종, 아르지닌·메티오닌·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 등을 보강했다고 한다.

리턴업 혈행 플러스 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제품은 기존의 일반적 오메가3보다 흡수율이 높은 알티지오메가 함량을 높였다.

60대의 건강을 고려해 설계된 만큼 혈행 기능성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돕는 제품이라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한 달 섭취를 기준으로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 가격은 3만6천 원, 리턴업 혈행 플러스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제품 가격은 4만 원으로 각각 책정됐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제품을 늘리며 배우 유준상씨를 모델로 선정해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온라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리턴업 제품을 내놓는 특가 행사를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

최신기사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