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20대 금융브랜드 '헤이영' 알리는 인스타그램 필터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4-13 15:57: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상품 브랜드 '헤이영'을 홍보한다.

신한은행은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증강현실 필터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은행, 20대 금융브랜드 '헤이영' 알리는 인스타그램 필터 내놔
▲ 신한은행이 선보인 인스타그램 필터.

필터는 인스타그램에 얼굴 사진을 올릴 때 꾸미는 기능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의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필터를 쓰면 얼굴 화장과 머리카락 및 눈동자 색이 변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위해 선보인 전용 금융상품 브랜드 '헤이영' 로고도 노출된다.

5월5일까지 신한은행의 필터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행사도 마련했다.

당첨된 고객은 스마트워치와 카메라, 신세계 모바일상품권과 스타벅스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헤이영이 20대 고객을 위한 유행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홍보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