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새로 출시한 픽업트럭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칸의 계약이 출시 첫날인 1300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칸의 3월 한 달 판매량 1496대의 90%에 육박하는 물량이다.
쌍용차는 마케팅을 강화해 신차 출시 초반의 좋은 흐름을 이어갈 계획을 세웠다.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 칸 출고 고객 3천 명(선착순, 법인 제외)에게 원터치텐트와 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천 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준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칸의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내려 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공유하면 된다.
전시장 및 SNS 공유이벤트는 30일까지 시행되며 내방고객 이벤트의 추첨결과는 5월14일, 온라인 이벤트는 5월11일 각각 발표된다.
신차 정보와 출시 이벤트 참가 등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비롯해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칸 전용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조선픽업을 주제로 래퍼 라비와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칸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다”며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인사의 시승 및 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