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 ‘랜더스 위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SSG닷컴 > |
이마트 계열사 SSG닷컴이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할인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 ‘랜더스 위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쿠폰과 일반결제 12% 할인쿠폰을 각각 선착순 2만 명에게 준다. 쿠폰 2개 가운데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8만 원 이상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면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5일부터 8일까지 SSG닷컴 상업자표시카드(PLCC)로 결제하면 최소 주문금액에 관계없이 상품 1개당 2만 원까지 10%를, 7일부터 10일까지 SSG닷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상품 1개당 4만 원까지 7%를 할인한다.
SSG닷컴은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연다.
쓱배송, 새벽배송 등 장보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3만 원 이상 주문하면 3만 원을 SSG머니로 돌려준다. 구매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이벤트에 참여된다.
SSG닷컴은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팬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SSG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SSG랜더스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SSG랜더스 로고를 캡처해 해시태그(#SSG랜더스, #랜더쓱 #SSG.COM)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밀키트(반조리 간편식)을 준다.
SSG닷컴 관계자는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하고 SSG랜더스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반영해 일주일 동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에게 SSG닷컴을 알릴 수 있는 프로야구단 연계행사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