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이 중고차 온라인거래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량 성능점검, 전시 등 오프라인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캐피탈은 경기도 안산 마트자동차매매단지에 ‘드림카존 1호점’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 하나캐피탈은 경기도 안산 마트자동차매매단지에 ‘드림카존 1호점’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하나캐피탈> |
드림카존 1호점은 온라인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를 통해 중고차를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성능 점검, 중고가 산정, 차량 전시 등 오프라인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캐피탈은 안산 마트자동차매매단지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드림카존 1호점 안에 상담공간인 ‘드림카 라운지’도 운영한다.
하나캐피탈은 드림카존 운영에 맞춰 중고차 온라인거래 플랫폼에 새 서비스도 추가했다.
중고차 직매입서비스 ‘바로견적’을 통해 차량번호와 사진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드림카존에서 차량을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캐피탈의 회원인 딜러들이 가격경쟁방식을 통해 차량을 사들이는 ‘오픈딜’, 개인끼리 차량을 거래할 수 있는 ‘내차판매등록'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드림카존을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익을 높일 수 있도록 드림카존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