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2021-03-29 18:27:18
확대축소
공유하기
KB증권이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금융투자상품쿠폰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KB증권은 29일부터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마블'에서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 KB증권은 29일부터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마블'에서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 KB증권>
KB증권은 손쉽게 쿠폰을 선물함으로써 투자기회를 확대하고 투자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쿠폰을 내놨다고 설명했다.
11번가와 G마켓, 옥션, G9 등에서 금융투자상품쿠폰 2만원 권이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당분간 1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KB증권은 펀드나 채권 등의 자산관리상품으로 쿠폰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5천 원부터 5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의 쿠폰을 판매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KB증권 관계자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쿠폰을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듯이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도 쿠폰을 사용해 주식을 매수할 수 있게 했다"며 "이를 통해 최근 주식시장의 핵심 고객인 주린이들이 친숙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주식투자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