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고객 확대에 힘모아

박세영 기자 psybp@businesspost.co.kr 2021-03-26 11:05: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고객 확대에 힘모아
▲ 삼성카드는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나용대 삼성카드 상무(왼쪽)가 서영직 미트박스 사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고객 확대에 힘을 합친다. 

삼성카드는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나용대 삼성카드 상무, 서영직 미트박스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고객 확대를 위해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미트박스는 축산물 공급자와 수요자를 직접 연결하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이다. 2020년 연간 거래액은 2500억 원을 넘어섰고 모바일앱 누적 내려받기 수는 20만 건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두 회사의 협업을 통해 미트박스를 주로 이용하는 자영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