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이노션 "현대차 미국법인, 미국판 '복면가왕' 프로그램 후원사로 참여"

김하민 기자 hamkim@businesspost.co.kr 2021-03-24 11:41: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미국판 복면가왕인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5에서 현대자동차 광고를 볼 수 있게 됐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현대자동차 미국판매법인(HMA)이 미국판 '복면가왕'인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5에 후원사(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션 "현대차 미국법인, 미국판 '복면가왕' 프로그램 후원사로 참여"
▲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현대자동차 미국판매법인(HMA)이 미국판 '복면가왕'인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5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션>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의 광고계열사다.

더 마스크드 싱어는 미국 폭스엔터테인먼트가 M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복면가왕'의 판권을 수입해 동일한 형태로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회마다 시청자 수 1천만 명 이상을 보이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대자동차 미국 판매법인은 더 마스크드 싱어 신규시즌을 후원해 미국시장에서 황금시간대(프라임타임)에 전략적으로 브랜드를 노출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노션 관계자는 "더 마스크드 싱어에 출연한 복면가수의 정체를 공개하기 직전인 마지막 광고시간에 15초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으로 현대차 브랜드가 노출된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계약(스폰서십)을 체결한 이노션 미국 법인 관계자는 "한국의 원작 콘텐츠를 토대로 한 현지 인기 프로그램과 한국 대표 브랜드인 현대차의 만남은 특별한 시너지를 낼 것이다"며 "TV는 물론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아울러 브랜드를 노출시켜 막대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 미국 판매법인은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5 후원에 앞서 2020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방영된 '더 마스크드 댄서'의 첫 시즌 공식 후원사로도 참여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