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3-12 11:47:49
확대축소
공유하기
KB국민은행이 은퇴후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연다.
KB국민은행은 18일 은퇴설계 핵심 노하우를 알려주는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18일 은퇴설계 핵심 노하우를 알려주는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는 은퇴설계 전반 및 부동산, 세금, 법률, 투자설계까지 은퇴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2020년 4월부터 현재까지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해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KB국민은행 측은 설명했다.
18일 방송에서는 곽재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이 '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한 은퇴설계 전략'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2021년에 변화된 공적연금제도들을 살펴보고 연금계좌 포트폴리오를 위한 금융시장 전망과 상품선택의 포인트를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는 계획을 내놨다.
KB국민은행은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만점자 중 3명을 선정해 특별경품을 전달한다.
세미나 참여 희망자는 16일까지 'KB골든라이프X' 웹사이트에서 세미나를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풍요로운 은퇴설계 솔루션 제공을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며 "중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X에서 세미나 이외에 헬스케어와 일상정보,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