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BGF리테일, 자체브랜드 통합한 '헤이루' 론칭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1-12 20:05: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GF리테일이 자체브랜드(PB)상품의 통합 브랜드를 론칭했다.

BGF리테일은 통합 PB 브랜드를 ‘헤이루(HEYROO)’로 정하고, 앞으로 PB 식품과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에 적용해 나가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BGF리테일, 자체브랜드 통합한 '헤이루' 론칭  
▲ BGF리테일 PB 통합브랜드 '헤이루(HEYROO)' 제품들.
헤이루는 영어 인사말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꼭 필요한 것만 골라 주머니에 담는 캥거루처럼 정성스럽게 가치를 상품에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헤이루는 PB상품의 체계적인 개발 및 관리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가격 대비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BGF리테일의 PB상품들은 1월 중순부터 헤이루 패키지로 순차적으로 리뉴얼 된다. 신규 PB상품들은 1월 말부터 지속적으로 출시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헤이루 제품을 전국 CU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중장기적으로는 다른 유통채널로 판매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0만5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힘 실려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