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BGF리테일, 자체브랜드 통합한 '헤이루' 론칭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1-12 20:05: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GF리테일이 자체브랜드(PB)상품의 통합 브랜드를 론칭했다.

BGF리테일은 통합 PB 브랜드를 ‘헤이루(HEYROO)’로 정하고, 앞으로 PB 식품과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에 적용해 나가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BGF리테일, 자체브랜드 통합한 '헤이루' 론칭  
▲ BGF리테일 PB 통합브랜드 '헤이루(HEYROO)' 제품들.
헤이루는 영어 인사말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꼭 필요한 것만 골라 주머니에 담는 캥거루처럼 정성스럽게 가치를 상품에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헤이루는 PB상품의 체계적인 개발 및 관리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가격 대비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BGF리테일의 PB상품들은 1월 중순부터 헤이루 패키지로 순차적으로 리뉴얼 된다. 신규 PB상품들은 1월 말부터 지속적으로 출시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헤이루 제품을 전국 CU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중장기적으로는 다른 유통채널로 판매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펄어비스 '붉은사막' 꿈은 크다, 볼륨과 판매 연결은 지켜봐야"
국내 시민단체 '해양 콘퍼런스'서 공동행동, "정부는 해양 보호활동 강화해야"
국내 첫 디지털보험사 캐롯손보 합병 수순, '생존사'들 비대면 영업 한계 속 분투
삼성전자 갤럭시S25 시리즈 서유럽서 선방, 프리미엄 비중 상승
HDC현대산업개발 3년 만에 대형사와 경쟁입찰, 정경구 용산정비창서 수주 경쟁력 입증할까
한화오션 영업이익 2586억 전년 대비 388.8% 증가, "LNG선 이익 확대"
DS투자 "엔씨소프트 너무 늦게 뗀 걸음마, '아이온2' 실패 시 결과는 모른다"
현대오토에버 1분기 영업이익 13% 줄어든 267억, 프로젝트 계약 지연 영향
HD한국조선해양 23~26일 컨테이너선 22척 수주, 2조5천억 규모
CDP 국내 기업 기후대응 평가, "거버넌스∙공급망∙탄소가격 개선이 핵심과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