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이 자체브랜드(PB)상품의 통합 브랜드를 론칭했다.
BGF리테일은 통합 PB 브랜드를 ‘헤이루(HEYROO)’로 정하고, 앞으로 PB 식품과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에 적용해 나가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
|
|
▲ BGF리테일 PB 통합브랜드 '헤이루(HEYROO)' 제품들. |
헤이루는 영어 인사말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꼭 필요한 것만 골라 주머니에 담는 캥거루처럼 정성스럽게 가치를 상품에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헤이루는 PB상품의 체계적인 개발 및 관리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가격 대비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BGF리테일의 PB상품들은 1월 중순부터 헤이루 패키지로 순차적으로 리뉴얼 된다. 신규 PB상품들은 1월 말부터 지속적으로 출시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헤이루 제품을 전국 CU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중장기적으로는 다른 유통채널로 판매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