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금융상품 새 브랜드 '로카머니' 내놓고 고객과 소통 강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3-11 10:36: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금융상품 신규 브랜드를 내놓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롯데카드는 새 금융브랜드 '로카머니'를 출범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카드, 금융상품 새 브랜드 '로카머니' 내놓고 고객과 소통 강화
▲ 롯데카드 '로카머니' 브랜드 로고.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고객 수요에 맞는 금융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목적이다.

로카머니 브랜드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을 지향점으로 삼았다. 

고객 생활방식에 맞춘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금융서비스가 필요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카머니 브랜드로고는 미국 달러화에 사용된 영어서체를 활용해 기본에 충실하며 안전한 금융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기존 금융상품도 새 브랜드를 적용해 '로카머니 단기카드대출'. '로카머니 장기카드대출', '로카머니 마이너스카드' 등으로 재편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로카머니 브랜드 상품으로 금융고객들에 차별화된 소통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들의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