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금융상품 새 브랜드 '로카머니' 내놓고 고객과 소통 강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3-11 10:36: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금융상품 신규 브랜드를 내놓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롯데카드는 새 금융브랜드 '로카머니'를 출범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카드, 금융상품 새 브랜드 '로카머니' 내놓고 고객과 소통 강화
▲ 롯데카드 '로카머니' 브랜드 로고.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고객 수요에 맞는 금융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목적이다.

로카머니 브랜드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을 지향점으로 삼았다. 

고객 생활방식에 맞춘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금융서비스가 필요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카머니 브랜드로고는 미국 달러화에 사용된 영어서체를 활용해 기본에 충실하며 안전한 금융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기존 금융상품도 새 브랜드를 적용해 '로카머니 단기카드대출'. '로카머니 장기카드대출', '로카머니 마이너스카드' 등으로 재편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로카머니 브랜드 상품으로 금융고객들에 차별화된 소통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들의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실적 후퇴"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