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금융상품 새 브랜드 '로카머니' 내놓고 고객과 소통 강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3-11 10:36: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금융상품 신규 브랜드를 내놓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롯데카드는 새 금융브랜드 '로카머니'를 출범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카드, 금융상품 새 브랜드 '로카머니' 내놓고 고객과 소통 강화
▲ 롯데카드 '로카머니' 브랜드 로고.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고객 수요에 맞는 금융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목적이다.

로카머니 브랜드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을 지향점으로 삼았다. 

고객 생활방식에 맞춘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금융서비스가 필요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카머니 브랜드로고는 미국 달러화에 사용된 영어서체를 활용해 기본에 충실하며 안전한 금융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기존 금융상품도 새 브랜드를 적용해 '로카머니 단기카드대출'. '로카머니 장기카드대출', '로카머니 마이너스카드' 등으로 재편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로카머니 브랜드 상품으로 금융고객들에 차별화된 소통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들의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한국투자 "풍산 2분기 실적 '어닝쇼크' 아니다, 퇴직급여충당금 계상이 원인"
"소프트뱅크 인텔 파운드리 사업 인수도 추진", 손정의 'AI 반도체 꿈' 키운다
SK에코플랜트 환경 자회사 3곳 KKR에 매각, 1조7800억 규모 주식매매계약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