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스타트업 육성 성과 알리는 온라인행사 12일 열어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3-11 10:24: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스타트업 육성 성과 알리는 온라인행사 12일 열어
▲ NH농협은행은 12일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Challenge+)’ 4기 데모데이 행사를 온라인으로 연다고 11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들을 투자자에게 알린다.

NH농협은행은 12일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Challenge+)’ 4기 데모데이 행사를 온라인으로 연다고 11일 밝혔다.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이 개발한 데모(체험)제품, 사업모델 등을 외부인에게 공개해 사업성장, 투자지원을 가속화하는 행사다. 

디지털 혁신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4기의 마지막 단계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4기 데모데이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NH디지털Challenge+’를 검색하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공지능·데이터분석(문자인식, 자연어이해 등), 인슈어테크, 건설인력 매칭, 비대면 환전, 부동산가치 평가 등 다양한 분야의 10개 스타트업이 참여한다.

참여 기업은 포티투마루, 액션파워, 풀스택, 이브이케어, 로민, 웍스메이트, 체인지포인트, 원소프트다임(OSD), 자이랜드, 올거나이즈코리아 등이다.

NH농협은행은 24일까지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5기를 모집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혁신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 사업 성장과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시승기] 목적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기아 전기차 PV5, 승차감·주행성능까지 잡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