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2월 가전 구매자 절반이 오브제컬렉션 선택, 공간가전 관심"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1-03-09 11:2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2월 가전 구매자 절반이 오브제컬렉션 선택, 공간가전 관심"
▲ LG전자 모델들이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2월 한 달 동안 가전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50%가량이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했다고 9일 밝혔다. 오브제컬렉션이 없는 제품군은 집계에서 제외됐다.

여러 제품군을 동시에 구입하는 경우도 적지 않았다. 2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브제컬렉션을 구입한 고객의 40%가량이 3가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브제컬렉션은 소비자가 제품 색상과 재질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LG전자 가전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선보였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이 동급의 일반제품보다 다소 비싼 점을 고려하면 많은 고객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차별적 가치를 인정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차분하고 편안한 색상이 세대와 관계없이 인기를 얻고 있눈 것으로 파악됐다.

김정태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C그룹장 전무는 “LG 오브제컬렉션은 LG전자 가전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이고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차별적 디자인까지 갖췄다”며 “더 많은 고객이 오브제컬렉션이 주는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서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2월 말에는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점에 매장4분의 1 가량을 차지하는 대규모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조성했다. 

현재 LG 오브제컬렉션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에어컨, 청소기 등 13종으로 구성된다. LG전자는 앞으로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을 더 확대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도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계엄 핵심' 김용현 극단적 선택 시도하다 저지 당해, 법무부 "건강 양호"
[11일 오!정말] 이재명 "탄핵으로 정치 불확실성 해소, 경제회복 전제조건"
테슬라 중국에서 12월 첫째 주 판매 호조, 연말 할인정책 효과
계엄 이후 외국인 수급 보니, 호실적 '방산주' 웃고 밸류업 '금융주' 울고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