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10만 명 넘어 실버버튼 획득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3-08 18:24: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만 명을 넘었다.

하나카드는 유튜브 채널 ‘하나TV‘가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10만 명 넘어 실버버튼 획득
▲ 하나카드는 유튜브 채널 ‘하나TV‘가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

실버 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에서 구독자 수 10만 명을 넘은 유튜브 채널에 주는 인증패다. 유명 유튜브 채널로 인정받는 기준으로 여겨진다.

하나TV는 지난해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통합으로 시작됐다.

그동안 하나TV가 제작한 콘텐츠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19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리쿠르팅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이 있다.

하나카드는 올해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와 함께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로 했다.

박병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트라이브(Tribe) 차장은 “고객이 더욱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언서, 뮤지션 등 다양한 콜라보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