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촉진 위한 홍보영상 내놔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3-05 10:31: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촉진 위한 홍보영상 내놔
▲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왼쪽)과 요요미씨가 화훼소비 촉진 홍보영상 제작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가수 요요미씨와 함께 화훼 소비를 늘리기 위한 영상을 만들었다.

NH농협은행은 5일 요요미씨와 함께 제작한 화훼 소비촉진 홍보영상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요요미씨가 ‘꽃타령’을 개사해 ‘꽃사시오’, ‘힘내시오’ 등 노래를 부르며 꽃을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 화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요요미씨는 이번 영상에서 직접 부른 꽃타령 음원을 화훼농가 및 화훼 관련 업종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기간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재능기부를 하기로 했다.

NH농협은행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화훼 농가를 응원하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한국화훼농협의 플라워박스를 달마다 300명(연간 3천 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실시한다.

화훼소비 촉진 홍보영상 및 이벤트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유튜브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영상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흔쾌히 음원을 기부해주신 요요미씨에게 감사하다”며 “농협은행은 농업인, 고객,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