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창립 33돌 기념해 여러 혜택 제공하는 삼삼 페스티벌 열어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3-03 11:29: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삼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카드, 창립 33돌 기념해 여러 혜택 제공하는 삼삼 페스티벌 열어
▲ 삼성카드는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삼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31일까지 삼성카드앱에 룰렛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모두 33만 명에게 사은품과 포인트를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숫자 '3'이 들어가는 날짜에는 세 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31일까지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고 1줄을 완성하면 카카오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2줄 이상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커피 모바일쿠폰, 100만 원 캐시백 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88년 출생 또는 생년월일에 '3'이 포함된 회원이 빙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2만4천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9일까지 33주년 에피소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위너스 기프트카드', '신세계 이마트 쿠폰' 등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공차, 편의점, SSG닷컴 등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15일 창립 33주년 이벤트 시즌2를 추가로 공개한다. 앞으로 매해 3월마다 '삼삼 페스티벌'을 진행하겠다는 방침도 세웠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로 서른세 번째 생일을 맞은 삼성카드를 변함 없이 사랑해준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삼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해서 발굴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쿠팡에 입점한 중소 식품기업 연매출 증가 사례 소개, "판로 확대 지원"
TSMC 3분기 매출 시장 예상치 크게 웃돌아, 작년 3분기 대비 30% 증가
비트코인 1억7726만 원대 상승, "10월 중 14만 달러로 상승 가능성 50%"
신동빈 롯데바이오로직스 미국 뉴욕 사업장 점검, 장남 신유열 동행
삼성물산 소형모듈원전 전문 기업과 협력, 오세훈 "해외 SMR 진출 확대"
삼성전자 한글날 맞이 '한글 트럭' 전시 프로젝트, 미국 주요 대학교 순회
정부 "국정자원 화재로 장애 발생한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 193개 복구"
LG유플러스, 사후서비스 현장에 AI 비서 도입해 업무 효율성 향상
중국 희토류 및 관련 기술 수출통제 강화, 반도체와 AI 공급망에 영향 가능성
우리은행 '우리 지역선도기업 대출' 출시, 비수도권 유망산업 금리·한도 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