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미국 국제건축가쇼에서 미래형 탄소중립제품 알려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1-02-28 13:41: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미국 국제건축가쇼에서 미래형 탄소중립제품 알려
▲ LG전자가 미국주택건설협회와 협업해 미국 국제건축가쇼에서 선보인 넷 제로(탄소중립) 건물.
LG전자가 미국 국제건축가쇼를 통해 미래형 탄소중립 제품을 다수 선보였다.

28일 LG전자에 따르면 2월 초부터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린 2021 국제건축가쇼(IBS)의 가상체험 공식 전시장인 더 뉴 아메리칸 홈(TNAR)과 더 뉴 아메리칸 리모델링(TNAR)에 고성능, 연결성, 편의성, 에너지 효율이 높은 가전제품, 태양열패널 등을 전시하고 있다.

국제건축가쇼(International Builders' Show)는 미국 주택산업을 대표하는 미국주택건설협회(NAHB)가 매년 후원하는 행사로 LG전자는 탄소중립(넷 제로) 가정용 건물의 플래티넘 파트너업체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LG전자는 더 뉴 아메리칸 홈과 더 뉴 아메리카 리모델링에 미국 주택용 태양광패널 대표상품인 ‘LG 네온(NeON)’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시스템 등 에너지 고효율 인증을 받은 시그니처 가전을 다수 공급했다.

더 뉴 아메리칸 홈과 더 뉴 아메리칸 리모델링은 친환경기술을 통해 주택의 성능을 높인 건물로 미국 그린빌딩협의회로부터 탄소중립 인증을 받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