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중남미에 프리미엄 브랜드숍 처음 열어, 온오프라인 연계 강화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2-26 11:14: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중남미에 프리미엄 브랜드숍 처음 열어, 온오프라인 연계 강화
▲ 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숍. < LG전자 >
LG전자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처음으로 열었다.

LG전자는 23일 중남미 지역에서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 파나마시티에서 4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샵에는 LG시그니처 존, LG씽큐 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비대면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숍도 함께 문을 열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숍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한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전무는 “파나마에 여는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다”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 브랜드숍을 운영하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