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와 서울신라호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체험 숙박상품 내놔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2-26 11:03: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와 서울신라호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체험 숙박상품 내놔
▲ 서울신라호텔 익스피어리언스 룸 위드 에어드레서 전경.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서울신라호텔과 손잡고 비스포크 브랜드 에어드레서 홍보활동에 나선다.

26일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의류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다양한 장소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익스피어리언스 룸 위드 에어드레서(Experience room with AirDresse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익스피어리언스 룸 위드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큐브 냉장고, 비스포크큐브에어 공기청정기, 더프레임TV 등 다양한 삼성전자 생활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숙박패키상품이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에어워시, 미세먼지전용필터·UV냄새분해필터, 인공지능 의류청정 솔루션 등이 적용된 제품이다. 투숙고객은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의 쾌적한 의류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아웃도어 건조, 수영복 건조 등 ‘인공지능(AI) 섬세건조’ 코스를 활용해 소재 변형 없는 맞춤 건조도 가능하다.

익스피어리언스 룸 위드 에어드레서는 3월2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투숙고객들에게 루프탑·자쿠지·온수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 무료입장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개인의 생활양식을 반영한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더 가까이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훈 서울신라호텔 총지배인은 “객실에 머무르며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의 차별화된 청정 기능으로 한층 더 위생적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익스피어리언스 룸 위드 에어드레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유엔 생물다양성과학기구 미국 탈퇴에 유감 표명, "과학적 사실 바꿀 수 없어"
현대차그룹 보스턴다이내믹스 '아틀라스', 씨넷 선정 '최고 로봇상' 수상
GM 'LG엔솔에 공장 매각' 이어 전기차 전략 더 후퇴, 구조조정에 대규모 손실
KB증권 "삼성전자 목표주가 상향, 올해 메모리반도체 영업이익 133조 전망"
AI전력 수요에 미국과 유럽 재생에너지 관련주 상승 릴레이, 화석연료는 답보
영화 '아바타:불과재' 관객 수 500만 넘어서, OTT '모범택시3' 3주 연속 1위
한국투자 "네이버 커머스부문 고성장, 두나무 인수도 긍정적 변화"
현대차·기아 딥엑스와 로봇용 AI칩 개발 완료, 올해부터 병원·호텔 등에 적용
IM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목표주가 상향, 수주 확대에 따른 매출 증가 안정적"
하나증권 "미국 석유기업 트럼프 회동 기대감, 에쓰오일 SK이노베이션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