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빙그레와 오뚜기 협업, '꽃게랑라면'과 '참깨라면스낵'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2-25 11:47: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빙그레와 오뚜기가 손잡고 ​‘꽃게랑라면’과 ‘참깨라면스낵’을 선보인다.

빙그레는 스낵제품인 꽃게랑을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빙그레와 오뚜기 협업, '꽃게랑라면'과 '참깨라면스낵' 내놔
▲ 빙그레와 오뚜기가 형업해 출시하는 ​‘꽃게랑면’과 ‘참깨라면타임’.

동종 식품업계 내에서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두 회사는 각사의 대표 제품으로 협업을 하는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기본 분말스프에 외에 비법스프를 추가했다. 또 꽃게랑 스낵을 상징하는 꽃게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참깨라면타임은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빙그레의 야채타임 협업제품이다.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더했다. 참깨라면타임 전용 디핑소스인 할라피뇨 케요네스도 들어간다.

두 제품 모두 CU, 세븐일레븐, GS25 등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오뚜기와 컬래버레이션(공동작업)은 같은 식품업체이기 때문에 제품 콘셉트 선정 및 개발, 디자인 등에서 더욱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졌다”며 “두 회사 모두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힘을 합쳤으며 앞으로도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