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이 2월5일 비대면 방식으로 열린 올원뱅크 600만 가입 고객 달성 랜선 소통행사에서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6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고객과 소통하는 행사를 열었다.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의 6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5일 비대면 방식으로 올원뱅크 고객과 직원 사이 랜선 소통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의 축하인사를 시작으로 올원뱅크 이용고객들의 릴레이 응원 메시지, 올원뱅크 1천만 고객 달성 다짐 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권준학 은행장은 “올원뱅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성원과 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600만 가입 고객 달성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사랑받는 1천만 고객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에서 이날부터 3월21일까지 축하댓글 작성 이벤트(1주차), 입출금 계좌 개설 이벤트(2주차) 등 주마다 새로운 주제로 ‘6Weeks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차별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고객 가운데 모두 600명을 추첨해 노트북 LG그램(2명), 다이슨에어랩(5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50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542명)을 제공한다.
주차별 이벤트를 6회차까지 모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돈(1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주마다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