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설과 밸런타인데이 겨냥해 프리미엄 맥주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2-05 11:44: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가 설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프리미엄 맥주를 내놨다.

이마트24는 독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SA.RANG.HAE(사랑해) 500ML 캔 2종(화이트에일, 필스너)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24, 설과 밸런타인데이 겨냥해 프리미엄 맥주 내놔
▲ 이마트24 이달의 와인(왼쪽부터 스팀슨 에스테이트 멜롯, 스팀슨 에스테이트 샤도네이, 푸나무 쇼비뇽블랑, 페폴리 끼안티 클라시코).

사랑해 화이트 에일은 풍부한 밀의 맛과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이다. 제조 과정에서 필터링과 열처리를 하지 않아 살아있는 효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사랑해 필스너는 짙은 황금빛에 탄산감으로 시원한 목넘김이 특징인 독일식 필스너다. 가격은 각각 3천 원으로 2월 한 달 동안 4캔에 1만 원에 판매한다.

독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출시와 함께 주류 마케팅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2월 말까지 260종의 맥주, 와인, 위스키 등 주류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의 시그니쳐 와인 마케팅으로 자리잡은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스팀슨 에스테이트 750ml’ 2종(멜롯·샤도네이)을 9900원, ‘푸나무 쇼비뇽블랑 750ml’를 2만7천 원, ‘페폴리 끼안티 클라시코 750m’를 3만4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손영우 이마트24 주류바이어는 “2월 설렌타인(설과 밸런타인데이) 연휴를 겨냥해 사랑해 맥주를 선보이고 주류 할인행사를 강화하는 등 홈술, 홈설족(집에서 설을 보내는 사람)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