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새 골프코스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체 5천만 원어치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골프존은 1월18일부터 2월16일까지 1개월 동안 스크린골프 고객들을 상대로 ‘스노우맨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19일 골프존에 따르면 1월18일부터 2월16일까지 신규 골프 코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체 5천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골프존> |
이번 이벤트는 실내 스크린골프장의 신규 골프코스로 기존 골프장인 베뉴지, 루나힐스 안성(옛 안성아덴힐), 석정힐, 다산베아채가 새로 도입된 데 따른 프로모션이다.
골프존은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신규 골프장을 소개하는 동시에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골프존 비전플러스·투비전·투비전플러스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시스템에 로그인한 뒤 신규 코스 4개의 페어웨이에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추면 된다.
스노우맨은 신규 코스 1곳당 모두 6차례 등장한다. 이용자가 이 스노우맨을 3차례 이상 맞추면 베뉴지CC, 석정힐, 다산베아채XX의 그린피 이용권을 비롯해 니콘 쿨샷 프로 골프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다만 이용자가 18홀을 모두 돌아야만 스노우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그동안 골프장 240여 곳과 제휴해 실제 필드와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왔다”며 “스크린골프장에서 제휴 골프장 코스를 경험한 이용자가 실제 골프장을 방문하면서 제휴 골프장 이용자도 늘어나는 추세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번 이벤트도 스크린골프장과 필드골프장이 상생하면서 지속성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필요에 맞는 코스 개발을 위한 제휴를 확장하겠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