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미 기자 sbomi@businesspost.co.kr2020-12-24 11:29:36
확대축소
공유하기
솔루스첨단소재의 화장품 브랜드인 마이스킨솔루스가 현대백화점에 입점했다.
솔루스첨단소재는 24일 마이스킨솔루스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화장품 편집숍인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 솔루스첨단소재는 24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더마 코스메틱 편집숍인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에 자사 화장품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를 입점했다. <솔루스첨단소재>
솔루스첨단소재는 마이스킨솔루스의 천연물 기반 바이오소재에 관한 원천 기술력과 연구개발(R&D)센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돼 입점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마이스킨솔루스는 천연 세라마이드 제조회사인 솔루스첨단소재가 10월 내놓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세라피움TM 라인은 마이스킨솔루스만의 독자 세라마이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추운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피부 불균형 회복에 탁월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고 솔루스첨단소재는 설명했다.
마이스킨솔루스는 입점을 기념해 내년 1월3일까지 2주 동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어처 3종 세트를 증정하며 모든 품목을 20% 할인판매한다.
또 인기상품인 세라피움TM 세럼이 포함된 스킨케어 3종을 모두 구매하면 30% 할인과 함께 파우치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마이스킨솔루스 관계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이스킨솔루스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체험하고 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며 "제1호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