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1위 13년째 올라, 이동면 "고객 지향서비스"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12-08 11: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C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부문 1위에 올랐다.

BC카드는 카드업계 최초로 13년 연속 신용카드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1위 13년째 올라,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2533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동면</a> "고객 지향서비스"
이동면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를 통해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피드백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패널을 참여시키고 있다. 

BC카드는 올해까지 고객패널이 제안한 300여 개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와 업무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국제결제표준(EMV) 규격의 QR코드 결제서비스를 생활금융 플랫폼인 페이북에 적용시키고 소상공인에게 신용등급을 부여해 주는 새로운 신용평가서비스인 '비즈크레딧(Biz Credit)'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동면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3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 기술력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지향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코스피 7일 간의 3200선 횡보, 개인투자자 '국장 귀환' 재촉할 테마 나타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