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출시 2년8개월 만에 800만 좌 발급 넘어서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11-26 13:16: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발급 800만 좌를 넘어섰다.

우리카드는 24일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출시 2년8개월 만에 800만 좌 돌파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출시 2년8개월 만에 800만 좌 발급 넘어서
▲ 우리카드는 24일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800만 좌 돌파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카드>

단일상품 시리즈로 2년8개월만에 800만 좌를 넘어선 것은 업계 최단기간 기록으로 매달 25만 좌 이상의 발급 좌 수를 유지해야만 가능한 수치라고 우리카드는 설명했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인기 비결로 맞춤서비스를 탑재와 감각적 디자인을 꼽았다. 

카드의정석 시리즈는 2018년 4월 ‘카드의정석 포인트’를 첫 상품으로 시작해 신용카드 24종, 체크카드 10종이 출시됐다. 

우리카드는 800만 좌 달성을 기념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다이슨 가습기'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의정석의 성공을 통해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며 “이를 통해 우리은행 등 모든 채널에서 고객이 카드의정석을 직접 찾는 분위기로 바뀔 수 있었고 우카 마이너스론, 자동차 할부 등 다른 금융상품 판매에도 시너지를 발휘하며 회사 수익 증대에도 기여한 바가 크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코스피 7일 간의 3200선 횡보, 개인투자자 '국장 귀환' 재촉할 테마 나타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