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카드, 링거워터와 '링티' 협업상품 내놓고 이벤트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11-23 11:21: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링티’ 10박스를 사면 1박스를 더 주는 이벤트를 연다.

하나카드는 12월6일까지 ‘링거워터’와 함께 ‘링티X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꾸러미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카드, 링거워터와 '링티' 협업상품 내놓고 이벤트
▲ 하나카드는 12월6일까지 ‘링거워터’와 함께 ‘링티X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한정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카드>

링거워터는 수분 보충을 돕는 제품인 ‘링티’를 판매하는 회사다. ‘링티’는 훈련 뒤 지친 군인들이 효과적으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가루형태로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9월 건강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모두의 건강’카드를 출시한 뒤 건강 관련 이벤트를 준비해 왔다.

하나카드는 고객의 ‘수분 건강을 지키자’라는 주제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하나카드와 링거워터는 링티(레몬 맛) 10박스와 링티 전용 병으로 구성된 꾸러미상품을 내놨다. 

꾸러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박스를 무료로 주며 100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모두의 건강’키트도 지급한다.

‘모두의 건강’키트는 스마트 체온계, 마스크, 손소독제, 멀티비타민 등을 포함한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며 링티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 포인트를 준다. 

박병규 하나카드 플랫폼사업부 차장은 “하나카드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