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대우건설,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로 굿디자인 어워드 8개 상 받아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0-11-20 11:17: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우건설,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로 굿디자인 어워드 8개 상 받아
▲ 과천 푸르지오 써밋 전경.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로 디자인상을 받았다.

대우건설은 19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 굿디자인 어워드 시상식'에서 푸르지오 관련 8개의 응모작이 동상에 해당하는 특허청장상 1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2개, 굿디자인 위너 5개를 받았다고 밝혔다. 

푸르지오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대우건설은 서울 강동구 대단지인 고덕 그라시움의 조경공간인 ‘비원’으로 특허청장상을, ‘푸르지오 엘리베이터 디자인’으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받았다. 

2020년 4월 준공했던 과천 푸르지오 써밋의 ‘외관 디자인’도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받았다.

경산 펜타힐즈 푸르지오의 조경공간인 ‘뜰벗정원’,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의 조경공간 ‘시간의 정원’,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의 조경공간 ‘꿈담숲’은 굿디자인 위너에 선정됐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디자인 개발을 진행한 ‘푸르지오 월패드’, ‘푸르지오 로비폰’도 굿디자인 위너에 뽑혔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올해는 브랜드 리뉴얼이 적용된 단지들이 속속 입주하는 가운데 2020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새로워진 푸르지오의 성공적 안착을 증명한 결과” 라며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푸르지오 철학인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에 걸맞는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삼성디스플레이, 인텔과 손잡고 OLED 소비전력 22% 절감 기술 개발
해외 증권사 "SK하이닉스 HBM4 시장 지배력은 리스크, 경쟁사 기회 키운다"
K조선 2025년 수주점유율 21%로 늘어, 중국과 격차 좁히는 데 성공
한국투자 "엔씨소프트 가장 관심 가져야 할 게임주, 올해부터 실적 정상화"
메리츠증권 "HD한국조선해양 목표주가 상향, 4분기 실적 시장기대 웃돌 것"
BNK투자 "BNK금융지주 2025년 역대 최대 순이익 전망, 가치 재평가 기대"
iM증권 "다시 '에브리씽 랠리', 유동성 확대·AI 낙수효과에 상승세 이어질 것"
NH투자 "삼성바이오로직스 목표주가 220만 제시, 미국 생물보안법안 수혜"
한국투자 "올해 코스피 상한 4600에서 5650으로 상향, 기업이익 급증 반영"
하나증권 "미국 반도체주 급등,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한미반도체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