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새 가전 브랜드 오브제컬렉션의 광고 15편 선보이고 이벤트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1-04 11:35: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새 가전 브랜드 오브제컬렉션의 광고 15편 선보이고 이벤트
▲ LG 오브제컬렉션 광고의 한 장면. < LG전자 >
LG전자가 공간 가전브랜드 LG 오브제컬렉션에 의미를 담은 광고를 공개했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의 15개 알파벳마다 의미를 부여한 15편의 영상을 오브제컬렉션 브랜드 사이트에 올렸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15개 알파벳에 각각 오브제(O), 밸런스(B), 조이플(J), 엣지(E), 테크놀로지(T), 컬렉트(C), 오케이(O), 러브미(L), 레이아웃(L), 이모션(E), 체인지(C), 타임리스(T), 아이디어(I), 온리원(O), 뉴라이프(N)라는 의미를 부여했다.

LG전자는 30일까지 15가지 영상을 보고 단어를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오브제컬렉션을 선물한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패키지, 광파오븐과 정수기 패키지,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3종, 스타일러 등을 준비했다.

LG전자는 10월 오브제컬렉션을 출범했다. 오브제컬렉션은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 ‘LG 오브제’를 집 전체의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개념으로 확장한 것이다.

고객은 오브제컬렉션의 앞면 색상이나 재질 등을 직접 골라 그만의 가전을 집 주방과 거실 공간에 꾸밀 수 있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만의 차별화된 가치에 공감할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KSOI] 이재명 지지율 61.6%로 상승, 중도층 긍정평가 67.0%
메타 저커버그 'AI 올인' 전략에 긍정 평가, "인공지능 매출에 분명한 자신감"
SK케미칼 고부가 코폴리에스터 확대, 안재현 LNG 발전 사업 더해 사상 최대 매출 노린다
[상법개정, 그 후⑤] 최대 수혜는 증권사, 코스피 기대감에 주가 상승 이어진다
GS건설 주택사업이 지탱한 상반기, 허윤홍 하반기 승부처 '플랜트·자회사 매각' 주목
법무장관 후보 정성호 "'수사·기소 분리' 거스를 수 없어, 가능한 빨리 해야"
SK하이닉스 HBM4도 독주 지속하나, 곽노정 초기 수율 확보가 관건
엔비디아 트럼프 정부 신뢰 어렵다, AI 반도체 중국 수출 되찾아도 '불안' 여전
오세훈 "공공주택 진흥기금으로 주택공급 속도, 소비쿠폰은 '하책 중의 하책'"
롯데물산에 'SOS' 치는 롯데그룹, 장재훈 '버팀목' 역할 위해 임대사업 담금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