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새 가전 브랜드 오브제컬렉션의 광고 15편 선보이고 이벤트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1-04 11:35: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새 가전 브랜드 오브제컬렉션의 광고 15편 선보이고 이벤트
▲ LG 오브제컬렉션 광고의 한 장면. < LG전자 >
LG전자가 공간 가전브랜드 LG 오브제컬렉션에 의미를 담은 광고를 공개했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의 15개 알파벳마다 의미를 부여한 15편의 영상을 오브제컬렉션 브랜드 사이트에 올렸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15개 알파벳에 각각 오브제(O), 밸런스(B), 조이플(J), 엣지(E), 테크놀로지(T), 컬렉트(C), 오케이(O), 러브미(L), 레이아웃(L), 이모션(E), 체인지(C), 타임리스(T), 아이디어(I), 온리원(O), 뉴라이프(N)라는 의미를 부여했다.

LG전자는 30일까지 15가지 영상을 보고 단어를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오브제컬렉션을 선물한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패키지, 광파오븐과 정수기 패키지,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3종, 스타일러 등을 준비했다.

LG전자는 10월 오브제컬렉션을 출범했다. 오브제컬렉션은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 ‘LG 오브제’를 집 전체의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개념으로 확장한 것이다.

고객은 오브제컬렉션의 앞면 색상이나 재질 등을 직접 골라 그만의 가전을 집 주방과 거실 공간에 꾸밀 수 있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만의 차별화된 가치에 공감할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정의선 '현대차·기아 불참' 상하이모터쇼 방문, 7년 만에 중국 전시회 참석
법원, 카카오페이 '알리페이에 개인정보 전송' 시정명령 집행정지 가처분 인용
경찰 성남 새마을금고 1700억 규모 부당대출 조사, 허위 법인 20여 곳 동원
개인정보보호위 '알바몬 이력서 유출' 조사 착수, 2만2천여 건 규모
이재명 선거법 파기환송심 하루 만에 재판부 배당, 5월15일 첫 공판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쌓여가는 CDMO 수주, 올리고 매출 증가 긍정적"
비트코인 1억3850만 원대 상승, 모간스탠리 투자 거래 플랫폼에 가상화폐 상장 검토
신세계에 '정유경 시대' 본격 개막, 내수 침체 뚫고 '몸집 키우기' 무거운 과제
르노코리아 4월 국내 판매 3배 늘어, 한국GM과 KG모빌리티 내수·수출 감소
조국 "이재명 선거법 사건 파기환송은 명백한 대법원의 대선 개입"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