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쌍용차, 렉스턴스포츠 낚시대회 우승자에게 '렉스턴스포츠 칸' 전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10-30 12:05: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쌍용자동차가 비대면으로 열린 낚시대회 우승 상품으로 ‘렉스턴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을 전달했다.

쌍용차는 29일 용인시에 있는 쌍용자동차 기흥전시장에서 ‘제1회 렉스턴스포츠 낚시대회’ 우승자인 최태하씨에게 렉스턴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을 증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 렉스턴스포츠 낚시대회 우승자에게 '렉스턴스포츠 칸' 전달
▲ 최태하씨가 쌍용자동차 기흥전시장에서 29일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을 우승 상품으로 받고 관계자들이 축하를 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우승 상품으로 전달된 렉스턴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은 렉스턴스포츠 칸 모델보다 확장된 데크로 적재공간이 넓고 험로주파능력이 등의 편의사양이 적용됐다.

전달식에는 최우림 쌍용차 중부지역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프리카TV에서 낚시 전문 BJ(닉네임 베리굿~맨)로 활동하고 있는 최태하씨는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더욱 즐겁게 출조 현장을 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마음껏 장비를 싣고 데크에 앉아 낚싯대를 드리울 생각을 하니 벌써 가슴이 두근거린다”고 말했다.

‘제1회 렉스턴스포츠 낚시대회’는 쌍용자동차가 주최하고 레드펄스의 후원을 받아 아프리카TV를 통해 9월에 열렸다.

모두 5회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18일 100명의 결선 진출자들이 승부를 겨룬 끝에 최종 우승자가 가려졌다.

우승자 외에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낚시용품인 레드펄스 GP(3대)와 레드펄스 BP(3대)가 상품으로 제공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