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콜라보 제품 '열려라참깨라면'과 '진짬뽕만두' 독점판매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0-30 11:1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콜라보 상품의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인기제품을 독점판매한다.

롯데마트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열려라참깨라면’과 라면과 만두를 결합한 ‘진짬뽕만두’를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마트, 콜라보 제품 '열려라참깨라면'과 '진짬뽕만두' 독점판매
▲ 롯데마트가 단독 판매하는 오뚜기 '진짬뽕만두'.

열려라참깨라면은 라면 상품군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장점을 조합한 제품이다.

진짬뽕만두는 돼지고기, 오징어, 양배추, 양파 등 진짬뽕라면에 들어가는 재료를 만두에 넣어 만든 제품이다.

두 제품은 롯데마트에서 내부 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콜라보에 적합한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는 6월 오뚜기와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마트 모든 지점에서 ‘열려라참깨라면(4입)’을 2980원에, ‘진짬뽕만두(396g×2)’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1천 원 할인된 7480원에 판매한다.

이호철 롯데마트 가공식품팀장은 “최근 콜라보 상품의 인기에 발맞춰 맛과 재미를 더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 약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실적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구조 개선이 관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