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뚜기, 열라면과 참깨라면 맛 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0-28 11:15: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뚜기가 2가지 인기 라면의 장점을 결합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오뚜기는 28일 화끈한 매운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신제품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했다.
 
오뚜기, 열라면과 참깨라면 맛 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 내놔
▲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열려라 참깨라면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오뚜기의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이다.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특징을 합쳐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열려라 참깨라면의 스프는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이다. 건더기스프는 건파와 건청경채로 이뤄졌다.

면에는 전분을 첨가해 면발의 쫄깃함과 탄력성을 높였다.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한다.

오뚜기는 천일야화의 유명한 이야기인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에서 나오는 '열려라 참깨'에서 착안해 제품 이름을 결정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열라면의 매운맛과 참깨라면의 고소함을 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고유 특징을 잘 결합해 더욱 맛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블랙웰' 서버 공급차질 해소, AI 반도체 글로벌 수요 대응 청신호
LG이노텍 세계 최초 '차량용 5G 통신모듈' 개발, "자율주행 핵심 부품"
삼성전자 펠티어 냉각 기술 확보, 냉매 없는 냉장고 상용화 가능성 제시
중국 D램 물량공세 예고, 'HBM3' 상용화 속도 내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위협
하나증권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목표주가 상향, 블랙핑크 올해 31회 월드투어"
[리얼미터] D-6일, 차기 대선 놓고 '정권교체 54.4% vs '정권연장' 38.7%
[리얼미터] 대선 D-6일, 당선 가능성 이재명 57.8% 김문수 33.8%
[리얼미터] 대선 D-6일, 양자 대결 이재명 50.6% vs 이준석 36.7%
[리얼미터] 대선 D-6일, 양자 대결 이재명 52.3% vs 김문수 41.7%
[리얼미터] 대선 D-6일, 이재명 49.2% 김문수 36.8% 이준석 10.3%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