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롯데손해보험, 고객의 삶 응원하는 의미 담은 새 통합브랜드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10-19 11:28: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손해보험이 새 통합브랜드를 만들었다.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let:’을 내놨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고객의 삶 응원하는 의미 담은 새 통합브랜드 내놔
▲ 롯데손해보험 새 통합브랜드 ‘let:’.

롯데손해보험은 보험의 본질에 관한 고민을 담아 통합브랜드의 이름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let’은 보험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진정한 가치는 고객이 마음 놓고 무엇이든 ‘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롯데손해보험은 섦여했다. 

롯데손해보험은 콜론(:)에 확장성을 담았다. 

예를 들어 ‘let: way자동차보험’처럼 보험서비스(상품)뿐 ‘let:click’처럼 판매채널 이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일반보험, 장기보험, 자동차보험 등 모든 보험서비스(상품)를 넘어 업무 전반에 걸쳐 통합브랜드(Brand identity)를 사용하기로 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모든 제작물, 문서 등에 통합브랜드를 통일적으로 적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고객경험선진화 방안의 하나로 통합브랜드를 내놨다”고 말했다.

롯데손해보험은 23일부터 새 통합브랜드를 적용한 TV광고를 시작한다. 앞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브랜드를 알리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