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GS25와 GS더프레시 점포에서 독도 알리기 캠페인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0-12 11:19: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이 독도의 날이 있는 10월에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벌인다.

GS리테일은 31일까지 전국 약 1만5천 개 점포에서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주제로 독도 에코백 증정행사와 독도 포토월 설치 등을 통한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GS리테일, GS25와 GS더프레시 점포에서 독도 알리기 캠페인
▲ GS리테일은 31일까지 전국 약 1만5천 개 점포에서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주제로 독도 에코백 증정 행사와 독도 포토월 설치 등을 통한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GS리테일 >

GS리테일은 독도 에코백 증정행사를 통해 광운대학교 ‘공공소통연구소’와 함께 디자인한 에코백 1만5천 개를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고객에게 선물한다.

독도 에코백에는 사진작가 김우일씨가 찍은 독도 사진과 함께 달이 변하는 이미지로 ‘DOKDO’의 알파벳 표기를 담았다.

독도 에코백 안에는 독도 색칠용 도안 3종과 독도 투명 스티커도 들어있다.

독도 색칠용 도안 3종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 등 예술가가 독도를 소재로 디자인한 작품이다. 고객이 직접 색칠해 각자의 개성이 들어간 작품으로 완성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고객들이 GS25의 모바일앱 ‘더팝’을 통해 제공되는 신한카드 구매행사 스탬프에 참여하거나 GS더프레시에서 14일부터 진행하는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독도 에코백을 GS25에서 5천 개, GS더프레시에서 1만 개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GS리테일은 서울시 역삼동의 GS타워 1층 야외 정원에 독도 에코백과 동일한 디자인의 독도 포토월을 설치해 31일까지 운영한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부장은 “GS리테일은 매년 독도의 날이 있는 10월에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독도 알리기 캠페인과 에코백 등 선물 증정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독도를 자주 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토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다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