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GS25와 GS더프레시 점포에서 독도 알리기 캠페인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0-12 11:19: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이 독도의 날이 있는 10월에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벌인다.

GS리테일은 31일까지 전국 약 1만5천 개 점포에서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주제로 독도 에코백 증정행사와 독도 포토월 설치 등을 통한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GS리테일, GS25와 GS더프레시 점포에서 독도 알리기 캠페인
▲ GS리테일은 31일까지 전국 약 1만5천 개 점포에서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주제로 독도 에코백 증정 행사와 독도 포토월 설치 등을 통한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GS리테일 >

GS리테일은 독도 에코백 증정행사를 통해 광운대학교 ‘공공소통연구소’와 함께 디자인한 에코백 1만5천 개를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고객에게 선물한다.

독도 에코백에는 사진작가 김우일씨가 찍은 독도 사진과 함께 달이 변하는 이미지로 ‘DOKDO’의 알파벳 표기를 담았다.

독도 에코백 안에는 독도 색칠용 도안 3종과 독도 투명 스티커도 들어있다.

독도 색칠용 도안 3종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 등 예술가가 독도를 소재로 디자인한 작품이다. 고객이 직접 색칠해 각자의 개성이 들어간 작품으로 완성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고객들이 GS25의 모바일앱 ‘더팝’을 통해 제공되는 신한카드 구매행사 스탬프에 참여하거나 GS더프레시에서 14일부터 진행하는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독도 에코백을 GS25에서 5천 개, GS더프레시에서 1만 개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GS리테일은 서울시 역삼동의 GS타워 1층 야외 정원에 독도 에코백과 동일한 디자인의 독도 포토월을 설치해 31일까지 운영한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부장은 “GS리테일은 매년 독도의 날이 있는 10월에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독도 알리기 캠페인과 에코백 등 선물 증정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독도를 자주 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인기기사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태영건설 워크아웃 9부 능선 넘어, 윤세영 마곡·구미 사업장 실타래 풀기 전력 류수재 기자
한미약품 1분기 실적 순항 반가워, '쩐의 압박' 임종윤 어깨 한결 가벼워졌다 장은파 기자
유진투자 "두산퓨얼셀 수소 관련주로 성장, 세계 수소 생산 인프라 투자 시작"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