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백화점 대형마트 오픈마켓, 대규모 할인행사 'K-세일데이'

이계원 기자 gwlee@businesspost.co.kr 2015-11-20 14:1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국내 유통업체들이 'K-세일데이' 행사에 들어갔다.

10월 열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은 대규모 할인행사다.

백화점, 대형마트, 오픈마켓 등 72개 유통업체가 20일부터 열리는 K-세일데이에 대규모로 참가한다.

  백화점 대형마트 오픈마켓, 대규모 할인행사 'K-세일데이'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18일 열린 현대백화점 '푸드&리빙페어'를 찾은 고객들이 할인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뉴시스>
K-세일데이 할인기간은 12월15일까지 26일 동안인데 업체별로 조금씩 차이가 난다. 할인율은 50~90% 규모다.

롯데백화점은 12월6일까지 78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월 열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참여 브랜드가 크게 늘어났다.

롯데백화점은 겨울시즌에 맞춰 잠실점과 분당점 등 13개 점포에서 24일까지 ‘다운 다운 페스티벌(Down Down Festival)’을 열고 본점에서 24일까지 ‘모피 패딩 대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처음으로 대형 출장 판매행사인 ‘H쇼핑데이’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생활가전과 식품, 의류 등 350억 원에 이르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5개 점포에서 12월6일까지 ‘송년세일’을 실시하고 현대아울렛도 기존 할인율(30~50%)에 추가 10~30% 할인행사를 연다.

신세계백화점도 20일부터 모든 점포에서 K-세일데이를 일제히 실시한다. 패션잡화, 식품 등을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100대 K-세일데이 축하상품’을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까지 사흘 동안 ‘갤러리아 블랙 위켄드’를 전개한다.

대형마트도 K-세일데이 행사에 동참한다.

이마트는 K-세일데이의 일환으로 25일까지 ‘제주물산전’, ‘김장대전’, ‘난방대전’ 등의 기획전을 벌인다.

롯데하이마트도 12월15일까지 전국 437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1200억 원 규모의 물량을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25일까지 전 점포에서 ′겨울맞이 상품 기획전′을 준비해 식품, 의류 등을 할인해 판다.

홈플러스는 ‘홈플 K-Sale’을 주제로 12월9일까지 2주 동안 할인행사를 연다. 인기 생필품 3천여 개 이상을 놓고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고 가전제품도 온라인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계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