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캐롯손해보험, 신민아 내세운 퍼마일자동차보험 새 광고 2편 선보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10-06 10:31: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새 광고 캠페인 2편을 선보였다.

캐롯손해보험은 10월부터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 ‘주차장 편’과 ‘레스토랑 편’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신민아 내세운 퍼마일자동차보험 새 광고 2편 선보여
▲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광고 '주차장 편'. <캐롯손해보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상반기 광고 캠페인의 공감 스토리를 이어가며 혁신성과 합리성을 강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캐롯손해보험은 영국 런던의 노팅힐 거리를 모티브 삼아 광고모델인 신민아씨의 세련되면서도 차별화된 매력이 어우러진 유쾌함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주차장 편은 고객들이 달마다 기본료에 탄 만큼만 보험료를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차별점을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주차 위치를 깜빡할 만큼 평소 주행거리가 적은 고객들의 일상생활 속 공감 포인트를 재치있게 표현했다.

레스토랑 편에서는 1년 치 보험료를 선납하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자동차보험료도 ‘탄 만큼만’ 내자고 제안했다.

평소 레스토랑에서 식사한 만큼만 후불로 계산하는 것이 당연하듯 자동차보험도 달마다 탄 만큼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만의 특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광고 론칭 5일만에 15초 버전 광고 2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 수가 약 35만 뷰에 이르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냄으로써 캐롯손해보험이 추구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략뿐만 아니라 상품의 독창성과 신뢰감을 전달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하이브와 어도어로 촉발한 인적리스크, 엔터주 투자 기상도 '잔뜩 흐림' 장은파 기자
4월 지나도 가시지 않는 ‘위기설’, 부동산PF 연착륙 정부안에 쏠리는 눈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