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비대면시대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서 새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 하나금융그룹은 비대면 시대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서 새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 정승환씨, 송영길씨, 조준우씨가 웃음과 힐링이 필요한 고객의 사연을 받아 웃음을 배달하는 ‘웃음주식회사’와 개그맨 임하룡씨가 과거 인기 연예인과 추억을 이야기 하는 추억소환 프로젝트 ‘라떼의 전설’, 유기견과 유기묘 입양을 지원하는 동물 관찰 예능 ‘멍하냥’ 등을 공개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예능프로그램 방식의 새 콘텐츠를 추가해 하나TV를 예능프로그램 중심으로, 하나금융그룹 계열사 유튜브채널을 정보 전달 중심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새 프로그램 공개를 기념해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도 연다.
28일부터 10월4일까지 7일 동안 개그맨 정승환씨, 송영길씨, 조준우씨가 7가지 대결을 펼친다.
승자를 예측에 유튜브에 댓글을 남기면 승자를 맞춘 수에 따라 경품을 준다.
7문제를 모두 맞추면 에어팟프로, 6문제를 맞추면 갤럭시핏, 4~5문제를 맞추면 치킨교환권, 3문제를 맞추면 커피쿠폰을 준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하나TV를 고객 중심 콘텐츠 채널로 새롭게 개편하고 유튜브 구독자 수 19만 명 돌파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즐거움을 주는 금융권 대표 채널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