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사회

화요일 29일 오후부터 구름 많아져, 서울 낮 최고기온 25도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0-09-29 09:15: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화요일 29일 오후부터 구름 많아져, 서울 낮 최고기온 25도
▲ 29일 오후 날씨 그림자료. <기상청>
화요일인 2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전망됐다.

기상청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차차 많아지겠다"며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고 29일 예보했다.

29일 낮 최고기온은 22~25도로 예상됐다.

지역별 예상 낮 최고기온은 서울 25도, 인천 23도, 춘천 24도, 강릉 25도, 울릉도/독도 22도, 청주 25도, 대전 25도, 대구 25도, 전주 25도, 부산 25도, 광주 25도, 제주 23도 등이다.

29일부터 10월1일까지 내륙에서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를 넘을 것으로 전망됐다.

기상청은 "내륙에 위치한 공항에서는 짙은 안개로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항공교통 이용객들은 미리 운항정보를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상청은 "밤사이 내린 이슬로 벼 수확 등 농사에 어려움이 있겠으니 유의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오리온 약속의 하반기 진입, 기다렸던 반등 시작"
한화투자 "바이오포트 1분기 저점, 하반기 분기 최대 매출 기대"
산불은 나무만 태우지 않는다, 산불 연기가 '글로벌 보건 위기' 불러올 수도
국회ESG포럼 세미나, 여야 의원들 'ESG 공시 제도화' 추진 방침 세워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