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유페이가 원패스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유페이는 10월1일부터 연말까지 ‘ㅊㅊㅊ프로모션’과 ‘십이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DGB유페이는 10월1일부터 연말까지 ‘ㅊㅊㅊ프로모션’과 ‘십이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DGB유페이 > |
ㅊㅊㅊ프로모션은 원패스 앱에 등록된 충전수단을 통해 첫 온라인 충전을 진행한 신규 가입고객에게 1천 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지급되는 금액은 원패스 앱 내 가상화폐인 원코인으로 즉시 지급된다. 온라인 충전은 계좌이체, 토스, 신용카드 등 충전 수단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십이득 프로모션은 원패스를 사용해 최초로 결제한 신규가입 고객에게 2천 원의 원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원마일리지는 원코인으로 즉시 전환할 수 있다.
전국 대중교통 및 이마트24 편의점과 대구·경북권 택시 및 GS25, 세븐일레븐에서 원패스로 결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원패스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비대면 결제 플랫폼이다. DGB유페이가 8월 출시했다.
DGB유페이는 DGB금융그룹 계열사로 금융결제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광역시에서 쓰는 선불교통카드를 판매 및 정산하고 있다.
소근 DGB유페이 대표이사는 “편의성을 위한 기능과 다양한 사용처를 넓힌 원패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