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 갤럭시워치3 티타늄모델 18일 국내 출시, 골프용 한정판도 내놔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9-15 10:35: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 갤럭시워치3 티타늄모델 18일 국내 출시, 골프용 한정판도 내놔
▲ 삼성전자 스마트시계 갤럭시워치3 티타늄모델.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스마트시계 신제품에 새로운 소재를 적용해 내놓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워치3 티타늄모델을 18일 국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 스마트시계에 티타늄 소재가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갤럭시워치3 티타늄모델은 미스틱블랙 색상에 직경 45mm, 블루투스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77만 원으로 책정됐다.

혈압·심전도(ECG) 측정, 피트니스·수면 관리·낙상 감지 등 헬스케어 기능을 탑재한다.

갤럭시 스마트시계용 골프 애플리케이션도 기본 적용됐다. 사용자는 앱을 통해 골프에 필요한 거리를 측정하거나 세계 골프장 코스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3 티타늄모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쿠팡·11번가·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도 1천 대 한정 판매한다.

한정판은 갤럭시워치3 티타늄모델, PXG 골프용품 2종, 전용 시계줄 2종, 전용 충전기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99만 원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PXG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 골프 쇼핑사이트 골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삼성전자·애플에 스마트폰 25% 관세, 6월 말 시행될 수도"
신한금융 회장 진옥동 유럽서 바빴다, '밸류업 전략' 알리고 수익모델 찾고
현대카드 금융감독원서 '경영유의' 권고 받아, 카드론 잔액 늘어난 영향
포스코이앤씨, 2조 규모 서울 '이수 극동·우성2·3단지' 통합 리모델링 수주
현대L&C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 참가, 필름·인조대리석 신제품으로 유럽 공략
비트코인 1억5130만 원대 하락, 트럼프 유럽 관세 부과 경고 여파
SK텔레콤 유심 교체 누적 417만 명, 예약 고객 482만 명 남아
무역보험공사 미국 한인은행 뱅크오브호프와 업무협약, "미국 진출 기업 금융지원"
풀무원과 카카오메이커스 ESG 경영 협력, "우리 농가돕기 협업 강화"
에코프로에이치엔 3세대 온실가스 감축용 촉매 특허 출원, "내년 하반기 적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