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한뿌리' 선물세트 판매수익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9-10 11:2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 '한뿌리' 선물세트 판매수익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은 홍삼 건강기능식 브랜드 '한뿌리' 선물세트 판매수익 일부를 우리 사회 곳곳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기부하는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힘, 한뿌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홍삼 선물세트 판매수익을 기부한다.

CJ제일제당은 홍삼 건강기능식 브랜드 '한뿌리' 선물세트 판매수익 일부를 우리 사회 곳곳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기부하는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힘, 한뿌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은 판매수익의 일정금액에 상당하는 홍삼 제품을 전국 공부방과 상담소, 코로나19 관련 의료기관과 환경단체 등에 전달하기로 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룰 통해 이번 캠페인과 '한뿌리'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도 펼친다.

이달 17일까지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소중한 사람의 사진이나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캠페인명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힘, 한뿌리'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CJ제일제당이 300명을 선정해 ‘한뿌리 흑삼대보’ 제품을 보내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작은 정성이라도 나누면 서로에게 힘이 된다는 취지에서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한뿌리 선물세트 구매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는 선물도 마련하고 착한 소비에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